고객인터뷰 < 성공후기 < YESIN DIET - 예신다이어트

YESIN DIET

성공후기

Home > 성공후기 > 고객인터뷰

고객인터뷰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진가희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부산 센텀점)

진가희 고객님 성공인터뷰

16kg 감량 성공
1. 자기소개
부산 진가희, 23살, 학생, 162cm, 72kg
2개월 동안 16kg 감량
2. 예신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점 및 장점
체중 감량과 동시에 라인 관리가 됩니다. 당일 컨디션에 맞게 일대일 관리 및 해독을 해주고 제 생활 패턴에 맞게 일대일로 식단관리를 해주시는데 먹고 싶은 음식을 건강하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진행해보니 눈바디를 통한 만족감이 높은 편이었고 관리를 통해 단순히 살을 뺀다는 느낌보다는 몸이 건강해지고 있다는 느낌이 굉장히 강해서 만족스러웠어요.
3. 다른 다이어트와 예신의 차이 점
운동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편안하게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피부와 두피 케어까지 동시에 할 수 있었고 생리불순과 수족냉증까지 완화된다는 게 신기했어요.
4. 다이어트 이후 변화된 점
예전보다 이목구비가 뚜렷해졌고 덩치가 작아져서 부해 보이는 느낌이 사라졌어요. 주변에서 달라졌다는 이야기하니까 자존감까지 높아지더라고요.
5. 다이어트를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언
헬스, 수영, 단식, 디톡스, 1일 1식, 간헐적 단식, 단백질 쉐이크, 한약, 다이어트 보조제 등등 거의 10년 동안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었어요. 저 같은 경우 체중도 워낙 많이 나가다 보니 2~3kg 빠져도 외관상으로 전혀 티가 나지 않아 다이어트를 쉽게 포기하는 게 일상이었고 무리한 운동은 과체중 때문에 오히려 역효과를 가지고 왔어요. 진짜 여기가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예신으로 오게 되었고 살면서 처음으로 웃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게 됐네요. 삼시 세끼 잘 챙겨 먹기(군것질, 음주는 금지!), 주 3회 이상 예신 잘 맞춰가기 이 두 가지만 꾸준히 잘 지킨다면 육체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고통 없이 힐링하면서 요요 걱정 없이 건강하게 체중 감량하실 수 있을 거예요. 과거의 저처럼 몸을 혹사하는 다이어트에 지쳐 더이상 뭘 해야 할지 모르겠고 답답하신 분들은 예신으로 새롭게 시작하시면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6. 앞으로의 다짐
나 자신을 항상 1순위로 생각하면서 예신을 통해 만들어진 몸과 습관으로 앞으로도 건강한 체중 감량을 꾸준히 더 실천해 볼 생각입니다.
7. 지점에 한마디
우선 너무 감사드린다고 꼭 말씀 전해 드리고 싶어요. 관리 중에 잘하고 있다, 이뻐졌다 많이 격려해주시고 칭찬해주시고 그럴 때마다 부끄러워서 그냥 웃어넘기곤 했는데 정말 위로가 되고 힘이 됐습니다.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관리받는 기분이었어요. 예신 센텀지점에서 관리받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