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1:1상담하러가기

카카오톡 1:1상담

예신
상담신청

바로가기
  • 고객인터뷰

최희원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도곡 대치점)

고객님성공인터뷰

최희원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도곡 대치점)

choiheewon.jpg
choiheewon.jpg

최희원 고객님 성공인터뷰

11kg 감량 성공
1.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26살 최희원입니다.
현재 160cm에 66kg이고, 2개월 동안 총 11kg 감량했습니다.
2. 예신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점 및 장점
방문할 때마다 밝고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너무 편했고, 제가 식단조절이 안 돼서 살이 안 빠질 거 같았는데, 신기하게 살이 빠지는 모습을 보면서 점차 신뢰가 생겼어요. 그래서 도곡대치점 선생님들과 예신 프로그램을 전적으로 믿고 따르게 되었습니다.
3. 다른 다이어트와 예신의 차이 점
무조건 힘들게 운동하고 굶어서 잠깐 바짝 빼고 요요가 오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체질 자체를 바꾸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자신감이 생기고 건강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4. 다이어트 이후 변화된 점
살면서 정말 다양한 다이어트를 시도했어요. 운동과 약, 단식 등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는데 매번 요요가 와서 좌절했습니다. 예신 다이어트는 살이 잘 찌는 체질에서 덜 찌는 체질로 개선해줘서 나중에 원래 식단으로 돌아와도 급격하게 요요가 오지 않았어요. 현재 예신 프로그램 후 4개월이 지났는데도 1kg의 요요 없이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5. 다이어트를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언
전 다이어트에 모든 종류를 다 해봤지만 한 번도 요요 없이 성공한 적이 없습니다.
그런 분도 예신과 감량에 도전한다면 저처럼 감량 후 유지까지 성공적으로 다이어트할 수 있어요!
더 늦기 전에 시작해야 저처럼 다이어트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시작하세요!
6. 앞으로의 다짐
더 이상 힘든 다이어트는 그만할 거고요, 예신 도곡대치점에서 알게 된 건강한 체중 관리 방법으로 건강과 몸매 둘 다 놓치지 않을 거예요.
7. 끝으로 관리 도와준 지점에 한마디
예신 도곡대치점 대표님과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하고,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제가 다이어트가 과연 가능할까 좌절하고 있던 시기에 응원도 많이 해 주시고 현실적인 조언들도 많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퇴근 후 지친 몸으로 가면 밝고 친절하고 알뜰히 챙겨 주셔서 힐링 되었어요.
앞으로도 번창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예신 도곡대치점 파이팅!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